마케팅의 왕


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한국경제] 마케팅의 왕이 말하는 성공 비결 "트렌디한 마케팅에 주목하라"
작성일 2016-09-02

  

벤처기업 수가 3만 개를 넘어선 이때, 기업의 성공을 이끄는 마케팅 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시장에서 성공하는 기업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마케팅의 왕’이 말하는 트렌디한 마케팅 방법에 주목하자.


마케팅 대행사 ‘마케팅의 왕’은 마케팅 성공을 위해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기업이 실패하는 이유는 자금 부족, 경영 관리 등의 문제도 있겠지만,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세우지 못한 이유가 크다는 것이다. 

다이내믹 마케팅 대행사 마케팅의 왕 김도영 대표는 “기존 검색 광고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GDN 등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이때, 마케팅 방식은 물론 새로운 광고 채널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기업 마케팅을 위해서는 다양한 광고 채널 중 자사에 맞는 채널을 선택하고, 병원•맛집•쇼핑몰•앱 등 업종에 따른 차별화 전략이 필요한 것.


이에 마케팅의 왕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광고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다이내믹 마케팅 대행사로 기업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시장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전략을 제시하고 성공적으로 실행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 대표는 “마케팅을 고민하는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 대기업에 마케팅의 왕이 전략적인 해법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실제 매출로 연결되는 마케팅을 경험하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케팅의 왕’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마케팅의 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사 10곳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 원문보기: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609023833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