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왕


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중도일보] 테라플레이스, 강의실&회의실 다회 이용 시 5~10% 할인
작성일 2017-11-02

강의실·회의실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라플레이스’가 다회 이용자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은 10회~20회 이용쿠폰 구매 시 적용되며, 10회 이용쿠폰 구매 시 총 결제금액의 5%, 20회 이용쿠폰 구매 시 10%를 할인해준다. 1회 이용시간은 2시간이다.

 

테라플레이스 관계자는 “테라플레이스의 강의실, 회의실 모두 재이용률이 상당히 높다”며 “테라플레이스를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을 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테라플레이스는 올해 9월 뚝섬역 ‘서울숲A타워’에 오픈한 공간대여 서비스로 최신시설 및 장비,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빔프로젝터,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비롯해 글라스보드, 강연대, 와이파이, 노트북, 모니터, 복합기 등 강연, 회의, 미팅에 필요한 각종 장비가 마련돼 있다. 더불어 정수기와 야외 휴게공간 등의 편의 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위치 또한 대중교통의 접근성이 높다. 지하철 2호선 뚝섬역에서 도보 10초 거리이며, 분당선 서울숲역과 2호선 성수역도 도보 5분 거리다.

 

테라플레이스 이용자는 “서울 여러 지역에서 사람들이 모이는 만큼 강의실 선정 시 교통의 편리함을 가장 우선순위에 뒀다”며 “테라플레이스는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어 찾기도 쉽고 강의 참가자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거기다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가격도 훨씬 저렴해졌다”고 이용 소감을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http://www.joongdo.co.kr/main/view.php?key=20171102001040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