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왕


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이데일리] 마케팅의 왕 "이미지 모션, 동영상보다 효율적인 광고"
작성일 2016-11-04

최근 디지털마케팅연구회에 따르면 2016년 주목해야 할 디지털광고 트렌드 중 하나가 동영상인 것으로 조사됐다. 동영상 광고가 트렌드인 시대에 광고주 및 전문광고대행사는 동영상 보다 효율적인 이미지모션에 주목하고 있다.

 

다이나믹마케팅대행사 ‘마케팅의 왕’은 이미지모션 광고를 고민하는 광고주를 위해 이미지모션 기획부터 제작부터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유튜브 광고(인스트림 광고) 집행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이미지모션+SNS광고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믹마케팅대행사 ‘마케팅의 왕’은 “이미지모션이란 짧은 영상 형식의 포스터로 이미지 여러 장을 활용해 영상을 만드는 기법”이라며 “소리, 시각, 모션 등 동영상 광고와 비슷한 형태로 제작되기 때문에 영상 제작에 어려움을 겪거나 비용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이 선호한다.”고 말했다. 

 

이미지모션은 온라인, SNS 광고에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모바일을 통해 짧은 클립의 영상을 자주 소비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재생시간이 길고 영상 크기가 큰 동영상보다 광고 노출에 효율적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A기업은 “그동안 동영상 광고를 고수해왔는데, 적은 비용으로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이미지모션으로도 비슷한 효과를 봤다.”며 “기획 의도에 맞게 잘 제작된 이미지모션은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이미지모션 광고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광고를 기획하고 사진을 효과적으로 편집할 수 있는 전문 기술이 필요하다. 또 제작된 이미지모션 광고를 효과적으로 노출하도록 타겟팅한 뒤 적절한 광고 채널을 선정하는 과정도 중요하다.

 

다이나믹마케팅대행사 ‘마케팅의 왕’은 이미지모션 광고를 고민하는 광고주를 위해 이미지모션 기획부터 제작부터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유튜브 광고(인스트림 광고) 집행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이미지모션+SNS광고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020486612842440&DCD=A00302&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