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대행사 '마케팅의 왕'이 지난 16일(토) 서울 뚝섬역 인근 서울숲A타워로 사옥을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마케팅의 왕 김도영 대표는 "확장 이전과 동시에 마케팅의 왕 신사옥을 방문하는 광고주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컨설팅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사옥 방문미팅을 진행하는 광고주는 리타게팅광고 3일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타게팅광고란, 한 번 홈페이지에 유입된 잠재고객을 타겟팅해 광고 배너를 노출하는 방법이다. 이미 홈페이지나 상품에 관심을 보였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전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신규 광고주 대상으로 광고상품 10%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트업패키지, 마케팅풀패키지, 리타게팅패키지, 배너광고, 페이스북광고 등의 국내마케팅 진행 시 총 마케팅 비용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신사옥 방문미팅을 진행한 후 국내마케팅을 진행하는 경우 리타게팅광고 3일 무료체험 혜택과 10% 할인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한편, 마케팅의 왕은 확장 이전과 동시에 마케팅 상품도 리뉴얼했다. 변화하는 온라인 마케팅 환경을 반영하여 스타트업 패키지, 리타게팅 패키지 등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을 추가했다.
더불어 일본과 중국 인스타그램 해외마케팅을 신설하고, 아메리카, 아시아, 유럽 중동&아프리카 언론홍보 상품을 추가했다. 또 부담 없이 언론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초저가 언론홍보 상품도 마련했다.
한편 마케팅의 왕은 사옥 이전과 함께 강의실, 사무실 대여 서비스 테라플레이스를 오픈하고,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92202109923811017&ref=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