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SBS CNBC] 광고대행사 마케팅의 왕,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서비스 진행
작성일 2019-11-21

온라인 광고대행사 마케팅의 왕이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서비스 진행을 통해 해외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한류열풍에 힘입어 많은 클라이언트가 해외광고를 희망하는 가운데,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뉴욕 타임스퀘어는 유동인구가 하루 150만 명에 육박하는 만큼, 해당 장소에 설치된 전광판에 사람들의 주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케팅의 왕이 진행하고 있는 타임스퀘어 동영상 광고 독점 서비스는 15분, 30분, 60분 단위로, 원하는 시간대에 광고주의 영상만 연속해서 노출하는 것이 가능해 더욱 주목도가 높다. 최대 1분 길이의 영상을 5개까지 등록하여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노출시킬 수 있다.

 

또한 마케팅의 왕에서는 동영상 광고 뿐만 아니라 이미지 광고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이미지 광고는 국내 전광판 광고보다도 저렴한 비용으로도 진행할 수 있어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마케팅의 왕은 매년 전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한류 축제인 케이콘(KCON) 광고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사례가 있으며, 최근 보령시 머드 축제의 광고 또한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마케팅의 왕 이대연 본부장은 “한국에 대한 외국인의 관심이 많아진 요즘, 케이콘 같은 한류 축제나 보령시 머드 축제 같은 국내 관광 관련 광고를 뉴욕 타임스퀘어에 집행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일반 기업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홍보를 진행하는 크로스 미디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케팅의왕은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외에도 배너 광고, 페이스북 광고, 유튜브 광고 등 다양한 온라인광고와 국내 언론홍보, 해외 언론홍보 등 다양한 언론홍보 서비스를 통해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