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왕


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DailyGrid] 테라플래닛,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위한 해외마케팅 서비스 제공
작성일 2019-11-25

다이나믹 마케팅 대행사인 ㈜테라플래닛(대표 김도영)은 해외진출을 고민하는 기업들을 위한 온라인 광고와 해외마케팅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글로벌기업 외에도 많은 국내 중소기업들이 해외진출을 하고 있거나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해외진출이나 해외를 대상으로 광고와 마케팅을 하는 것은 국내와는 접근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다. 해외마케팅에서는 해외 국가 고객들을 위한 별도의 맞춤 서비스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테라플래닛의 ‘마케팅의 왕’에서는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광고 및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맞춤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전세계를 대상으로 △영상광고를 송출하는 유튜브광고, △노출과 클릭을 유도하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광고, △ 전세계 웹사이트에 게재될 수 있는 배너 광고 등을 통합서비스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마케팅의 왕’은 광고 기획, 디자인, 운영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 AE를 통해 대행해주며 광고와 마케팅에 대한 전문인력이 부족한 기업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온라인 광고 집행 시에는 광고 기획부터 광고 디자인 및 제작, 적절한 매체선정, 광고집행, 결과보고까지 복잡하고 다양한 과정을 하나하나 신경써야 하기 때문에 전문인력 없이 진행하기는 부담스러운 것이 현실이다. 

마케팅의왕의 관계자는 “유튜브를 포함하여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광고대행 분야들의 해외마케팅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나 페이스북 광고 같은 경우는 각 국가별로 타겟팅을 조절하여 광고 집행이 가능하고 국가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 해외 마케팅에는 필수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케팅의왕은 지금까지 다양한 팬클럽과 기업들의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도왔으며, 최근에는 보령시 머드축제와 관련하여 해외 전광판 광고, 유튜브 광고, 페이스북 광고, 언론홍보까지 한 번에 진행하는 크로스미디어 마케팅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