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브릿지경제] 마케팅의왕, 중소기업 광고 무료 컨설팅 서비스 제공
작성일 2019-12-16

온라인 광고대행사 ‘마케팅의왕’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광고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12월에는 많은 기업들이 다가오는 2020년을 대비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시기이다. 하지만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많은 중소기업이 마케팅 예산을 축소하고 효율이 좋은 광고 전략을 세우는데 힘을 쏟고 있다.

‘마케팅의왕’은 이러한 기업들의 분위기에 맞춰 광고 전략을 수립하는 많은 기업에게 무료로 광고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마케팅 특성상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을 찾는 데 적지 않은 예산과 시간이 소진되고, 또한 효과적인 플랫폼을 선택한다고 해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데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이에 마케팅의왕은 수많은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기업별로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을 선정하고 추가적으로 효과적인 광고 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의 경우 마케팅에 소요되는 예산과 시간의 제약으로 인해 효율이 좋은 광고 방식으로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마케팅의왕은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동시에 광고 대행으로 효과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마케팅의왕 이대연 본부장은 “많은 중소기업에서 마케팅의 전략을 수립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마케팅의왕은 전문적인 광고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많은 기업이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케팅의왕은 GDN,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케팅에 필요한 배너, 문구 기획, 디자인, 광고 운영까지 대행하고 있다. 또한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광고를 독점 노출하고 해외 언론을 통한 홍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국내 마케팅부터 해외를 겨냥한 마케팅까지 다양하게 가능하다. /오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