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빅데이터뉴스] 마케팅의왕, 새로운 유튜브 마케팅 서비스 런칭
작성일 2020-03-12

온라인 광고 대행 기업 마케팅의왕은 최근 유튜브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유튜브 마케팅 서비스를 런칭했다.

 

유튜브 마케팅 서비스는 유튜버들이 직접 서비스나 상품을 체험하는 영상 또는 PPL 광고를 넣은 영상을 제작해 채널에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마케팅의왕의 유튜브 마케팅 서비스는 기존 체험단 서비스와 차별점을 가진다. 기존 유튜브 체험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행사들이 영상 제작에서 서비스가 종료되던 것과 달리 마케팅의왕은 유튜버를 통해 제작한 영상을 타겟 소비자에게 유튜브광고로 송출한다.

 

유튜브 동영상 광고를 통해 타겟팅된 대상에게 지속적인 영상 노출을 진행하고 조회수가 보장되므로 실질적인 광고 효과를 보장받을 수 있다. 유튜버 선정, 광고 타겟 설정, 광고 운영 등 모든 과정을 전문 AE가 담당하게 된다. 

 

유튜브 마케팅 서비스는 프리미엄 캠페인과 스탠다드 캠페인으로 구성되어있다. 프리미엄 캠페인은 구독자 1만 명 이하의 나노 유튜버부터 50만 명 이상의 메가 유튜버까지 다양한 등급의 유튜버와 영상 제작을 할 수 있다. 영상 제작 이전 유튜버에게 기획안을 받아 본 후 제작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퀄리티 높은 컨텐츠 제작이 가능하다. 

 

스탠다드 캠페인에선 평균적으로 최소 1,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를 통해 체험단 영상을 제작한다.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영상을 확보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마케팅의왕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제작 및 동영상 광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영상을 제작하기에 앞서 어떤 목적으로 영상을 제작하는 것인지, 어떻게 광고에 활용할 것인지에 대한 충분한 고민이 필요하다. 영상 제작이 목적이 아니라 광고 효과를 내는 것이 목적이 되야 한다. 마케팅의왕은 실질 조회수를 보장하므로 안정적인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튜브 마케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케팅의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출처: 빅데이터뉴스 (http://www.thebigdata.co.kr/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