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파이낸스투데이] 비대면 마케팅이 대세..전문 온라인 마케팅 주목
작성일 2020-05-22

광고 집행 전 결과를 예상할 수 있는 보장형 패키지로 효율적인 마케팅 가능해

 

코로나19 장기화가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에 변화를 가져왔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며 자연스럽게 스마트폰 등을 이용한 온라인 사용량이 대폭 증가하자, 기업에서는 온라인 환경을 활용한 비대면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온라인을 활용한 비대면 마케팅에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마케팅부터 SNS 광고, 배너 광고, 언론 홍보, 바이럴 마케팅 등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다이내믹 마케팅 대행사 마케팅의왕이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마케팅의왕 온라인 마케팅은 광고 집행 결과가 보장되는 서비스로 다른 마케팅 업체와 차별점을 갖는다. 광고 집행 전에 광고 노출 횟수와 클릭을 보장하는 패키지로 각 기업별 마케팅 비용과 목표에 맞는 합리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 보장된 광고 집행이 완료되면 광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결과보고서를 전달한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광고를 집행해 본 전문 AE들이 광고 담당자가 되어, 솔루션과 무료 컨설팅을 제안하며 전문적인 광고 집행을 실시한다. 고객사에게 전달받은 자료와 추가 조사를 토대로 웹사이트, SNS 사용자의 나이, 성별, 거주지, 관심사 등을 세부 타겟팅하여 가장 적절한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한다.

특히 배너광고, SNS 광고, 유튜브 광고, 언론홍보, 블로그 마케팅 등을 한 번에 제공하는 마케팅풀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케팅풀패키지는 여러 플랫폼의 광고를 진행하고 싶은 기업이나, 다양한 광고 집행으로 앞으로의 마케팅 방향 설정에 도움을 얻고자 하는 업체에게 추천하는 서비스다. 광고 기획과 디자인, 운영까지 원스톱으로 성격이 다른 여러 광고를 한 번에 집행하여, 고객사 편의성과 마케팅 효율성을 중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마케팅의왕 온라인 마케팅은 보장형 패키지로 복잡한 과금 방식 없이 광고 결과를 예측할 수 있어 여러 기업에게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다”라며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이 각광받는 최근, 온라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해 온 마케팅의왕을 통해 효율적인 비대면 마케팅 효과를 얻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케팅의왕은 지난 2011년부터 기업, 기관, 자자체를 대상으로 국내외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버들을 섭외해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추가적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유튜브 마케팅 서비스를 론칭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7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