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경제]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광고대행사 선택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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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8-10 |
![]() 중소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정부 및 지자체 사업들이 다양한 가운데, 지원받은 마케팅 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방법에 중소기업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마케팅의 왕’은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된 기업 대부분이 성장 잠재력은 있으나 홍보가 부족한 기업들이기 때문에, 전략만 잘 세운다면 투자 대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타겟 분석, 마케팅 채널 선정, 타겟팅, 광고 운영 등의 효율성은 경험에서 비롯되는 것이기 때문에 마케팅 대행사 선정 시 포트폴리오 등을 통해 노하우와 실력을 검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적게는 몇 백만 원에서 많게는 몇 천만 원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마케팅 전략만 제대로 세운다면 효과를 볼 가능성이 크다. 경험자들은 광고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시장조사, 고객 분석, 콘텐츠 기획, 마케팅 전략 수립, 노하우 등의 요소를 잘 결합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마케팅 대행사 선정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마케팅의 왕’은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된 기업 대부분이 성장 잠재력은 있으나 홍보가 부족한 기업들이기 때문에, 전략만 잘 세운다면 투자 대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타겟 분석, 마케팅 채널 선정, 타겟팅, 광고 운영 등의 효율성은 경험에서 비롯되는 것이기 때문에 마케팅 대행사 선정 시 포트폴리오 등을 통해 노하우와 실력을 검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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