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미래한국] 테라플레이스 "미팅장소가 고민이라면? 회의실 대여 서비스 이용하세요"
작성일 2018-01-18

 

중소기업에 다니는 A씨는 거래처와의 미팅을 위해 회의 장소가 필요했다. 회사 회의실이 있지만, 이미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거래처와의 거리도 멀어서 미팅장소로 마땅치 않았다. 편안하게 회의에 집중할 수 있으면서 교통도 편리한 미팅장소가 필요했다. A씨는 회의실 대여 서비스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이렇듯 미팅장소가 기업들의 전반적인 고민거리로 부상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회의실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라플레이스'가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테라플레이스의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교통 때문이다.

 

 

테라플레이스는 지난 9월 론칭한 공간 대여 서비스로 소회의실, 중회의실, 대회의실, 강의실을 제공한다. 각각의 공간에는 6석, 7석, 11석, 30석의 좌석이 마련돼 있으며 이용 목적과 인원에 맞춰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노트북, 글라스보드, 빔프로젝터 등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테이블과 좌석은 목적에 따라서 원하는 형태로 바꿀 수 있으며, 정수기, 와이파이, 복합기 등의 시설도 사용 가능하다. 미팅 도중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회의실 옆 야외 휴게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지하철 2호선 뚝섬역 5번 출구에서 10초 거리인 서울숲A타워 4층에 위치해있어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도 헤매지 않고 찾아올 수 있다. 자가용 이용객들을 위해 주차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다회 이용 시에는 할인도 받을 수 있다. 10회 이용 쿠폰 구매 시 5%, 20회 이용 쿠폰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회당 이용 시간은 2시간이고, 1시간 단위로 연장할 수 있다.

예약 문의는 테라플레이스 홈페이지에 있는 전화로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