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중도일보] 테라플레이스 ‘입지, 시설, 가격’ 등 이용 편의 후기 잇따라
작성일 2018-02-27

회의실 대여 서비스 ‘테라플레이스’가 위치, 시설, 가격 등의 편의성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테라플레이스는 회의, 미팅, 동호회, 강의, 운동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공간 대여 서비스로, 독립된 공간을 원하는 시간만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라는 후기가 전해지고 있다. 

한 이용자는 “다양한 조건으로 비교한 결과 테라플레이스 이용이 가장 합리적이었다”며 “뚝섬역 10초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고, 시설도 최신식이라 깨끗하고 깔끔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이용자는 “30명 정도의 인원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기 위해 테라플레이스를 이용했다”며 “노트북, 빔프로젝터, 글라스보드, 와이파이 등 강의에 필요한 편의시설이 전부 마련돼 있어 편리했다. 찾기 쉬운 위치와 깔끔한 시설이 강의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됐다”고 후기를 전했다. 

이 밖에도 테라플레이스 이용에 만족한다는 후기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5~10% 할인 이벤트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테라플레이스 이용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테라플레이스 이벤트는 10~20회 이용쿠폰을 구매하는 다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테라플레이스 10회 이용쿠폰을 구매하면 총 이용금액의 5%를, 20회 이용 쿠폰을 구매하면 10%를 할인해준다. 1회 쿠폰 당 이용시간은 2시간이다. 

한편 테라플레이스는 지하철 2호선 뚝섬역 도보 10초 거리 서울숲A타워 4층에 위치한 강의실&회의실 대여공간이다. 강의실에는 30인 좌석, 대회의실 11인 좌석, 중회의실 7인 좌석, 소회의실 6인 좌석이 마련돼 목적과 인원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구비시설은 빔프로젝터, 빔프로젝터 스크린, 글라스보드, 강연대, 초고속 와이파이, 노트북, 모니터, 정수기 등이며 야외 휴게공간과 주차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테라플레이스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우창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