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왕


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한국경제] 조용필 팬클럽 연합, ‘데뷔 50주년’ 조용필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진행
작성일 2018-04-30

가수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맞아 조용필 팬클럽 연합이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했다.

 

26() 타임스퀘어 로이터 전광판에는 ‘K팝의 전설 조용필, 데뷔 50주년을 축하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기타를 연주하는 조용필의 이미지가 게시됐다.

 

특히 이미지에 포함된 ‘조용필! 음악은 그의 삶이었고, 그의 음악은 우리의 삶이 되었다.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는 조용필을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충분했다는 평가다.

 

조용필 팬클럽 연합의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한 광고대행사 ‘마케팅의 왕’ 관계자는 “최근 연예인 팬클럽의 뉴욕타임스퀘어 광고 진행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특히 워너원의 이대휘, 윤지성 팬클럽 등이 진행한 로이터 전광판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타의 생일 뿐 아니라 데뷔일 등 기념을 등에 대한 타임스퀘어 광고 진행을 희망하는 경우, 마케팅의 왕 홈페이지 내 ‘타임스퀘어 광고전용 마케팅 센터’를 참고하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터널리, 미지의세계, 위대한탄생 등 조용필의 3개 팬클럽이 뜻을 모은 조용필 팬클럽 연합은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지난 4 9일에는 강남역 인근의 건물외벽에 대형광고를 게재하기도 했으며, 이에 앞서 3월에는 50주년 기념 팬클럽 연합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4304591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