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중도일보] 광고대행사 ‘마케팅의 왕’, 조용필 데뷔 50주년 기념 뉴욕타임스퀘어광고 10
작성일 2018-05-04

광고대행사 ‘마케팅의 왕’이 가수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맞아 뉴욕타임스퀘어광고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진행기간은 5월 한 달 간이다.

 

마케팅의 왕 관계자는 “오는 5월 31일까지 이미지, 동영상 등 모든 타임스퀘어 광고에 대해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조용필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희망을 주고 위로를 준 위대한 가수다. 축하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마케팅의 왕은 지난 4월 26일(목)과 27일(금) 양일에 걸쳐 타임스퀘어 로이터 전광판에 조용필 데뷔 50주년 기념 광고를 게시한 바 있다. 해당 광고는 조용필 팬클럽 연합이 진행한 것으로, 마케팅의 왕은 대행을 맡아 이미지 광고를 게재했다. 

마케팅의 왕 관계자는 “타임스퀘어 전광판 중에서도 가장 중심지에 위치한 로이터 전광판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은 추세로 조용필 팬클럽 연합 역시 로이터 광고를 진행했다”며 “팬클럽 뿐 아니라 기업들도 브랜딩 차원에서 타임스퀘어 광고를 많이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케팅의 왕은 올 초 워너원의 이대휘, 윤지성 등 아이돌 가수의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한 바 있는 타임스퀘어 광고 전문 대행사다. 타임스퀘어 광고 뿐 아니라 배너광고, 페이스북광고, 바이럴마케팅, 동영상광고, 언론홍보 서비스 등 다양한 광고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joongdo.co.kr/main/view.php?key=20180504001725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