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더리더]㈜테라플래닛,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 획득
작성일 2018-05-25

㈜테라플래닛(대표이사 김도영)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메인비즈는 마케팅, 조직, 기술 분야, 업무 개선 등 경영 혁신 활동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메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자금조달과 신용평가, 조달청 입찰 등에서 가산점과 우대를 받게 된다.

 

테라플래닛은 광고대행사 ‘마케팅의 왕’과 회의실/강의실 대여 서비스 ‘테라플레이스’를 대표서비스로 운영 하고 있는 기업이다.

 

‘마케팅의 왕’은 배너광고, 페이스북광고, 바이럴마케팅, 국내외 언론홍보, 뉴욕타임스퀘어광고 등 다양한 채널의 광고홍보 서비스를 기업 및 기관, 협회 등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된 조용필, 워너원 등의 뉴욕 타임스퀘어광고를 진행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테라플레이스’는 뚝섬역에 위치한 회의실/강의실 대여서비스로서 5, 6, 11, 33인 등 다양한 인원이 목적에 맞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테라플래닛의 김도영 대표는 “테라플래닛이 메인비즈 인증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소비자들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