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왕
  • /80 byte

제목 [데일리그리드]마케팅의왕, 중소기업 맞춤형 온라인 광고 무료 컨설팅 진행
작성일 2020-01-23

온라인 광고대행사 ‘마케팅의왕’이 새해를 맞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광고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0년을 맞아 다양한 기업들이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있다. 하지만 경기 불황으로 인해 많은 중소기업은 마케팅의 예산을 축소하고 효과적인 광고 운영을 원하고 있다.

마케팅의왕은 다양한 매체 중 기업에게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을 찾아주고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맞춤형 방안을 제시하는 ‘온라인 광고 컨설팅’을 제공한다. 중소기업의 경우 마케팅에 소요되는 예산과 시간의 제약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컨설팅은 많은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케팅의왕 온라인 광고 컨설팅은 다양한 업종의 광고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전문 AE를 통해 진행되는만큼, 상담을 통해 업종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마케팅의왕 이대연 본부장은 “마케팅의왕에서 진행하는 무료 온라인 광고 컨설팅은 전문 AE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기업이 이번 기회로 마케팅 방향에 대한 컨설팅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2020년 효과적인 광고 전략을 수립하여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의왕은 GDN,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고,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독점 노출, 해외 언론홍보 서비스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를 겨냥한 마케팅까지 집행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